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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음과 같은 상황은 누수를 예상할수 있습니다.

1.천장이나 벽에서 물이 떨어진다.
2.수도요금이 많이 나온다-집안에서 물을 쓰지 않는데도 계량기 바늘이 돌아간다.
3.보일러에 물 보충불이 자주 들어온다--보일러를 돌려도 방이 따뜻해지지 않는다.
4.지하층인데 물이 장판위로 솟아 올라온다.
5.벽이나 바닥이 축축하고 곰팡이가 피었다.
6.비가 오면  물이 샌다-또는 비가 오면 샐 때도 있고 안 샐때도 있다.
7.지하수를 쓰는데 양수기는 돌아가는데 물이 안나온다.
8.옥상 물탱크로 물이 안 올라간다.
9.수도 수압이 약해졌다--물이 조금씩 나온다.
소비자가 전화상담을 한 후에 바로 수리를하기위해 현장을 방문합니다.
대부분 출장당일에 수리와 보수가 이루어 집니다.그러나 현장에 따라
방문하여 현장조사를 한후에 나중에 탐지와 보수가 이루어 지기도 합니다.
탐지를 할 때 현장의 다음의 조건을 만족해야 신속,정확한 조사가 됩니다.

1.일반주택의 경우 -의뢰자가 현장에 있어야 하고,여러세대가 살고 있을
  경우에는 각세대에 사람이 있든지, 열쇠를 준비하여 안으로 들어가서
  탐지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.
2.상가,빌라의 경우 -반드시 한 사람의 대표자를 선발하여 각 세대와
   점포의 주인의 의견을 조율해서 1:1로 상담과 탐지방법,수리의 정도,
   비용지급의 문제를 처리해야합니다.
3.관공서,준관공서,회사의 경우 --위의 경우와 비슷하나 대금지금의
  방법에 있어서 본 업체는 세금계산서 발급이 안되며, 
  카드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
풍부한 경험과 기술로 누수부분을 찾아내어 수리를 합니다.
누수탐지기는 필요한 경우에 사용합니다. 대부분의 경우에
기계없이도 찾아낼 수 있습니다. 탐지기계는 보조용품일 뿐입니다.
의사가 없이 의료용각종 고가의 장비는 쓸모없는 고철덩어리와
같은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. 적재적소에 필요한 장비를 투입하여
고장난 부분을 수리하는 것이 제일입니다. 
단지 누수탐지기가 꼭 필요한 경우와 소비자가 원할 경우에는
사용하나 기계출장비가 추가로 청구됩니다.

☎ 010-9454-7701